• 문화체육관광부

    크리니티는 문화체육관광부의 『공직자통합메일(http://mail.korea.kr) 시스템 개선』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기존 메일 시스템의 노후화로 인해 서비스 장애가 자주 발생함에 따라 대용량 처리가 가능한 신규 시스템으로 개선함으로써 이용자의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이 사업을 통해 향후 70만까지의 사용자 증가에 대비하여 대용량 처리 및 모바일 서비스가 가능한 웹메일 시스템으로의 교체와 함께 서버 및 네트워크 장비 증설 등의 인프라 증설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로서 크리니티는 전군 25만명이 사용중인 국방 최대 레퍼런스인 국방자료교환체계(국방부, 육군, 해군, 공군) 구축(2010년)과 공직자 통합메일 수주를 통해 공공과 국방시장에서 국내 최대 레퍼런스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 현대해상화재보험

    크리니티는 자사의 오랜 고객사인 현대해상화재보험의 『하이메일(VIP) 시스템 이전 및 이중화 구축』 사업을 수주했습니다.이번 사업은 현대해상화재보험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시스템 이전 및 VIP 메일 서비스의 이중화 구성을 위한 HW 및 SW 도입 사업입니다.

  • KDB생명

    크리니티는 KDB생명의 『KISS영업지원시스템 재구축』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KDB생명의 보험설계사 등 고객 관리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영업지원시스템(KISS)를 재구축하는 사업으로, 크리니티는 이 사업의 일환인 ‘KISS 내 이메일/문자시스템의 메일시스템 교체’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자사의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 메시징'의 최신 버전을 제공하게 되었으며 X플랫폼 연동, 로그인 연동, 모바일 오피스 연동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되었습니다.

  • 삼천리자전거

    크리니티는 삼천리자전거의 『메일 및 스팸차단솔루션 교체』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기존에 이용하던 A사의 웹메일시스템의 기술지원이 중단됨에 따라 신규 기능이 반영된 웹메일 및 스팸차단솔루션으로 교체하는 사업으로, 이번 사업을 통해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 메시징'과 스팸차단 솔루션인 '스팸브레이커'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관리자의 강제로그인 기능, 사내 시스템 환경에 맞는 메일 백업 정책 수정, 멀티도메인 지원, 기존 데이터 이관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되었습니다.

  • 장로회신학대학교

    크리니티는 자사의 오랜 고객사인 장로회신학대학교의 『메일 업그레이드』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이 사업은 기존에 이용 중인 웹메일 솔루션의 업그레이드 사업으로,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 메시징'의 최신 버전을 제공하게 되었으며, 기존 메일 데이터 이관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되었습니다.

 


선택하신 솔루션에 대해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