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구축사례보고

2015년 1분기에 크리니티를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을 소개합니다.

  • BC카드

    크리니티는 BC카드의 『전산센터 물리적 망분리 추진』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 사업은 ▲금융감독원의 금융전산 보안 강화 종합대책에 따른 '금융전산 망분리 의무화 및 가이드라인'을 준수, ▲전산시스템의 외부 해킹에 대비하여 정보보안 관리 체계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망간자료전송 시스템 구축' 부문에 참여하여, 자사의 이메일 기반 자료교환 시스템인 '크리니티 DeX(Data eXchange)'을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중화 구성, 내부 DRM 적용된 파일 전송 시 자동차단 및 차단메시지 팝업 기능 제공, 내부 결재시스템 및 인사DB 연동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되었습니다.

  • 문화체육관광부

    크리니티는 자사의 웹메일 및 자료교환 시스템 고객사인 문화체육관광부의 『2015년 공직자통합메일 위탁운영』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이 사업은 ▲전문 운영 인력 확보를 위한 공직자통합메일(korea.kr)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고객응대역량 강화를 통한 원활한 이용 지원 및 사용자 만족도 제고, ▲해킹 등 위협요소 차단 및 사이버공격 예방을 위한 보안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이번 사업을 수주하였으며, 이 사업을 통해 공직자 통합메일 시스템의 안정적 유지 운영 및 기능 개선 등의 유지보수와 함께 고객지원센터 및 모바일서비스 전담반을 운영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 한화손해보험

    크리니티는 한화손해보험의 『전산센터 물리적 망분리』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이 사업은 ▲업무망과 인터넷망의 분리를 통해 외부 침해 요소 원천 차단 및 내부 정보자산 유출 위협을 제거하는 등의 보안성 강화, ▲감독규정 및 금융전산 망분리 가이드라인 등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외부메일 시스템 구축' 부문에 참여하여,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메시징' 및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인 '크리니티 아카이빙'을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인사 정보 및 조직도 DB 연동, SSO 시스템 연동, 구간 암호화, 개인정보 조회∙등록∙수정∙삭제 이력 보관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수행될 예정입니다.

  • 한국자산관리공사

    크리니티는 자사의 웹메일 및 스팸차단 솔루션 고객사인 한국자산관리공사의 『전산센터 이전 및 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 사업은 ▲본사 이전에 따라 안정적․효율성 제고를 위한 IT 인프라 이전 및 백업센터 재구성, ▲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보안솔루션 도입 및 망분리 등 정보보호 시스템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사업니다. 크리니티는 이 사업을 통해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메시징' 및 스팸메일 차단솔루션인 '크리니티 스팸브레이커'의 최신 버전을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웹메일과 스팸차단 솔루션 연계, OTP 인증수단 지원, 메일내용 암호화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수행될 예정입니다.

  • 선택하신 솔루션에 대해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