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home > 크리니티소식

2016년 1분기 동안 크리니티에 있었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신규 인력 채용

싱그러운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크리니티의 새 가족을 소개합니다.

[공통질문]
1. 간단한 본인 소개
2. 현재 소속과 앞으로 맡게 될 일
3. 크리니티 식구가 된 소감
4. 본인 PR
5. 앞으로의 각오

전략사업팀 유진희 과장

1. 안녕하세요~ 2016년 1월! 크리니티의 새 식구가 된 전략사업팀 유진희 과장입니다.
화곡동이란 동네를 벗어나지 못하고 오랜 기간 살고 있으며, 이번에 크리니티의 평균연령을 약간 높이는데 기여하게 되었습니다. ^^
회나 생선을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은 저와 한 테이블에 앉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제가 저렴한 입을 가진 탓에 회나 생선을 많이 못 먹거든요 ^^:;
2. 전략사업팀 소속으로 회계 및 영업지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3. 낯가림 때문에 쉽게 다가가지 못한 제게 먼저 다가와주셨던 직원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꾸벅~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
4. A형 같은 O형이라 소심한 면도 있지만 상대방을 잘 배려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친화력이 좋은 편입니다.
5. 크리니티의 일원으로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주어진 업무를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부족한 점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오랜 기간 함께 일하며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나가요~ 우리!! ^^

서비스사업팀 송우용 연구원

1. 안녕하세요. 생산관리직업무를 쭉 해오다 IT분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된 송우용입니다.
다시 신입사원의 마인드로 열심히 배워서 이 분야에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현재 서비스사업팀에 소속되어 있으며, 자사 솔루션 파악과 동시에 고객사의 상황을 파악 중입니다.
추후 고객사의 고객들이 자사의 제품이 쉽게 다룰 수 있도록 기술지원하며 소통하여 자사의 솔루션을 오래 유지하면서 오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뭐든지 새로 시작한다는 것은 설렘과 두려움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아직 새로움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이 시간이 좋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4. 엄청 부지런한 것은 아니지만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있으며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행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고 엄청 뛰는 운동은 못합니다.
5. 회사에서 찾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맡은 업무를 빨리 파악하고 자사 솔루션을 최대한 이해하며 메시징 기술에 대하여 공부하는 자세로 전문가가 되겠습니다.

서비스사업팀 배진상 연구원

1. 안녕하십니까! 학습 및 입시 컨설턴트 일을 하다가 뒤늦게 IT를 시작한 30살 서비스사업팀 신입 배진상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이고 대전에서 사회생활을 하고 있었던 상태라 대전 생활에 익숙해져 있어 이곳 대전지사의 생활에 빠르게 적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며 사람과 어울리며 서로 공유하고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앞으로 회사 여러분들과 함께 취미생활도 공유하고 함께 즐기면서 회사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2. 현재 서비스사업팀에서 신입으로써 익혀야 할 기본적인 내용들에 대해 교육을 받고 있으며, 추후 제가 맡아 관리하게 될 사이트 들에 대한 방문 및 인수인계 일을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 저희 회사 제품에 대해 파악하고 어떻게 편의 사항들을 개선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과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자세로 배움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3. 우선 매우 기쁩니다. 무엇인가를 배울 수 있다는 상황도 좋고 그 상황을 더 많은 가르침으로 저에게 알려주시는 선임 분들이 있으셔서 더 기쁩니다. 가족 같은 분위기로 마음의 안정은 물론이고 회사에 빠르게 적응해나갈 수 있도록 해주시는 팀원 분들이 있어서 너무나도 기쁘고 행복합니다.
4. '진상' 이란 이름처럼 '진상부리는 녀석'이 아닌 '서로 나아가자' 라는 뜻의 정의로 생활하고 공감하고 소통하는 녀석입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생각과 행동을 추구하며 사람들과 어울려 생활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이러한 것들을 바탕으로 보다 빠르게 회사에 적응하고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실천하고 싶어하는 녀석입니다.
5. 필요한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가 찾아주고 도움을 자연스럽게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노력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부족할 수 있겠지만 최선을 다해 최선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는 회사의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