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티 소식

2018년 1분기 동안
크리니티에 있었던 크고 작은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시사매거진(ISSUE MAKER )에 크리니티 소식이 실렸습니다.

'경제, 시사,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젊은 리더들을 소개하는 시사매거진 <이슈메이커>에서 2018년 2월 설 특집(154호)으로 크리니티를 찾아주셨습니다. 유병선 대표는 조직의 구성원들에게는 각자의 꽃 피는 시기가 있음을 강조하였고, 뛰어야 제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저성장 시대의 차가운 경영현장에서 크리니티 사람들은 사람들의 마음에 꽃을 피우기 위한 소통의 길을 열어 가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크리니티ㆍ인프라웨어,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 및 업무제휴 MOU 체결

크리니티㈜와 ㈜인프라웨어는 공공 및 민간 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포괄적 업무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크리니티(대표이사 유병선)는 지난 3월 5일 가산디지털단지 내 인프라웨어 사옥에서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인 인프라웨어(대표이사 이해석)와 양사의 클라우드 솔루션의 기술경쟁력 강화와 홍보,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공동으로 사업을 추진하기로 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크리니티는 핵심 역량인 통합 메시징 솔루션(크리니티메시징, 스팸브레이커, 메일브레이커, 아카이빙 등)과 차세대 주력 사업인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큐브 협업툴, 클라우드 크리니티메시징 등) 전 라인업에 인프라웨어의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를 결합함으로써 웹메일, 보안, 문서 편집, 협업툴을 아우르는 All-in-One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OU 체결식에서 크리니티 유병선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크리니티 클라우드 솔루션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며 "단순 솔루션 연동에 그치지 않고 양사가 서로 노력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함께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고, 인프라웨어 이해석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인프라웨어의 폴라리스 오피스 엔진 기술과 국내 공공시장 점유율 1위인 크리니티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의 경쟁력을 접목한다면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은 물론, 국내외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