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크리니티소식

기술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과 함께 성공하고 행복해질수 있는 기업



크리니티가 열여섯살이 되었습니다.

지난 11월 1일에 크리니티가 16살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창립 16주년을 맞이하여 임직원 모두가 서울의 한 멀티플렉스 영화관에 모여 창립 기념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 날 행사는 소통 협업 분야의 리더로 거듭나기 위한 크리니티의 미래 사업전략을 공유하는 것을 비롯 창립 20주년을 향한 크리니티의 미션∙비전∙가치를 다시 한번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올해의 크리니티의 핵심가치인 ''신뢰, 행복, 도전'과 각각 어울리는 '올해의 크리니티人' 및 10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아이디어 제안 데스크'에 올라온 아이디어 중 우수 아이디어에 대한 시상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모여 함께 웃고 즐기고 영화도 보면서 직원 모두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창립 기념 행사


아울러, 이 자리를 빌어 열여섯 살의 크리니티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사 및 파트너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크리니티의 내일도 함께 해주시고 더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아이디어 제안데스크 운영

크리니티는 10월부터 '아이디어 제안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Just Do It, Crinity!!"라는 모토 하에 운영되는 이 제도는 사내 업무∙제품 개선 및 기타 다양한 개선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하고 반영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크리니티 직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SNS에 제안내용을 올릴 수 있으며, '제품개선, 업무개선, 사내활동, 기타'의 4개의 카테고리 중 선택하여 제안할 수 있습니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매월 각 팀 팀장 및 대표이사가 내용 검토 및 적용 여부를 심사하며, 우수 아이디어에 매월 Hof Day 등 전직원이 함께 하는 자리에서 시상할 예정입니다.
직원들의 아이디어로 더욱 빛나게 될 크리니티와 크리니티의 솔루션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신규사원 채용

크리니티는 2014년 지난 6월에 이어, 신규 인력을 추가 채용했습니다.

1. 간단한 본인 소개
2. 현재 하고 있는 일
3. 크리니티 식구가 된 소감
4. 본인 PR
5. 앞으로의 각오

Close

정진호


1. 안녕하십니까. 항상 열정을 품고 싶은 정진호 주임연구원입니다. 현재는 부천에 거주하고 있고 결혼한 유부~~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두부, 면, 고기 들어간 건 다 좋아하고 취미는 영화감상, 시체놀이이고 최근에는 살이 많이 쪄서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2. 상품개발팀에서 메일, SNS 모바일 부분을 담당하고 있고, 현재는 공직자통합메일 모바일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3. 새로운 환경에서 새롭게 시작한다는 건 힘들 수도 있는데 대표님부터 연구원까지 다들 잘 챙겨줘서 쉽게 적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같이 즐겁고 행복한 회사 생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 집안 환경이 썩 좋지 못했기 때문에 학교 생활비는 내가 벌어서 다녀야겠다 생각했습니다. 1학년을 마치고 군대를 가기 전 9개월간 빨간펜 자재관리부에서 일을 해서 2학년 등록금을 모았고, 군 제대 후는 대학 생활비를 모으기 위해 1년 더 라코스테 물류창고에서 일을 했습니다. 이와 같이 저는 책임감이 강한 편입니다. 이 강점을 살려 어디서 어떤 일을 하던 나에게 주어진 일을 최선을 다해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의 일은 자기 자신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communication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어디에서든 붙임성 있고 가족 같이 호흡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생활신조처럼 배움의 길엔 끝이 없듯이 계속 배워나가 회사에 꼭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회사생활을 즐겁고 재미있게 단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사에서 혼자 최고가 되는 "Super Man"이 아닌 함께 최고가 될 수 있는 "Super Team"의 일원이 되겠습니다.
Close

신승호


1.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난 25세, 신승호입니다. 대전에서 살다가 처음 서울로 상경해서 적응하고 있습니다. 항상 밝은 성격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고 있습니다. 자기관리 좋아하며, 남보다 뒤처지기 싫어합니다. 취미로는 드라이브, 헬스하고 있습니다.
2. 현재 수습 중이라 솔루션 교육을 받으며 프로젝트 투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 처음 입사하고, 창립기념일 행사할 때 기억납니다. 회사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좋은 분들과 앞으로 미래를 함께할 생각에 너무 기대됩니다. 처음이라 아직 많이 부족하고, 낯설지만, 선배들에 도움으로 적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4. "약속"에 대해 철저합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신뢰를 얻는 것은 작은 약속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약속에 대해 철저하며, 남들에게 피해 주기 싫어합니다.
5. 이제 막 첫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저의 위치에서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더 나아가 하루하루 발전된 모습으로, 꼭 회사가 미래를 함께하고 싶은 사원이 되겠습니다.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