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구축사례보고

2014년 1분기에 크리니티를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을 소개합니다.

  • 경찰청

    크리니티는 자사의 자료교환 시스템 고객사인 경찰청의 『POL밴드 구축』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이 사업은 경찰청 포털 사용자(약 10만명)를 대상으로 한 통합포털 커뮤니티 구축 사업으로, 기존의 게시판 형식의 커뮤니티의 노후화와 유지보수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동호회 활동을 보다 활성화하여 내부 감성 소통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 사업을 통해 자사의 기업용 소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크리니티 SNS'를 공급하게 되었으며, SSO, 인사조직도, 메신저 연동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되었습니다.

  • 기초과학연구원

    크리니티는 기초과학연구원의 『13년도 기초과학연구원 망 분리』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 사업은 해킹 메일 및 바이러스에 의한 공격으로부터 중요자료 유출을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외부 인터넷 망 차단조치 의무화('13.2.18)에 따른 관계 법령을 이행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데이터 연계 시스템 구축' 부문 중, 외부용 메일 시스템 구축 부문에 참여하게 되어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크리니티메시징'을 공급하게 되었으며, 망연계 시스템을 통한 메일 송수신 지원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 한국산업기술대학교

    크리니티는 한국산업기술대학교의 『메일시스템 구축』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 사업은 기존 메일시스템이 노후화되어 장애 발생이 빈번하여 데이터의 유실이 잦고 성능 또한 저하됨에 따라 이를 개선하여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메일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이 사업을 통해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메시징'과 모바일 메일 시스템인 '크리니티 스마트메일'을 공급하게 되며, 기존 시스템과 통합 및 연동(포탈, SSO 등), 기존 메일(D사의 T메일) 데이터 이관, 웹(인터넷)디스크 연동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 국립세종도서관

    크리니티는 국립세종도서관의 『업무망∙인터넷망 간 자료교환시스템 구축』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 사업은 망간 자료 이동 시 자동화된 로그관리 체계 강화, 보안USB 분실로 인한 자료유출 가능성 해소 및 휴대용 저장매체의 악성코드 감염 등 보안취약점을 제거하기 위해 진행된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이 사업을 통해 자사의 자료교환 솔루션인 '크리니티 DeX(Data eXchange)'를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 공평저축은행

    크리니티는 자사의 웹메일 고객사인 공평저축은행의 『발송메일 승인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이 사업은 개인정보, 계약정보 등 중요하게 다뤄지는 금융관련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이 사업을 통해 자사의 발송메일 승인 시스템인 '크리니티 메일브레이커'를 공급하게 되었으며, 기존에 운영중인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 메시징'과의 조직도 연동 및 승인권자 다중 지정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되었습니다.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크리니티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공사 업무용 이메일 교체』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 사업은 보안상 취약한 상용메일 사용금지 및 차단에 대비하기 위해 기존 사용중인 이메일 시스템으로부터 분리하여 신규로 메일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이 사업을 통해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메시징'을 공급하게 되며, 기존 시스템과 통합 및 연동(포탈, SSO, SSL, 조직도), 기존 메일(N사의 K메일) 데이터 이관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 선택하신 솔루션에 대해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