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구축사례보고

2014년 2분기에 크리니티를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을 소개합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크리니티는 자사의 웹메일 고객사인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스마트 행정업무를 위한 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 사업은 스마트행정 업무 시스템 개선을 통한 내∙외부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메일/메신저 장비 보강' 부문에 참여하게 되어, 기 구축된 내부메일(크리니티메시징)의 이중화 구축 및 인터넷망 분리에 따른 외부메일시스템의 도입을 위해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메시징'을 공급하게 됩니다.

  • 한국서부발전

    크리니티는 자사의 웹메일 및 자료교환시스템 고객사인 한국서부발전의 『망분리 및 인증 시스템 보안강화』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 사업은 사외 근무자(재택근무자, 출장자)가 사내망 접속 시 접근통제 강화를 통해 보안성을 향상 시키고, OTP와 사설PKI 구축을 통해 사용자 인증의 보안 정책을 구현하여 내부정보유출의 원천적 방지 및 인증체계 보안 강화를 구현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이 사업을 통해 외부메일 시스템으로 기 구축된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메시징'을 이중화 구성으로 공급하게 되며, 장애 시 Fail-Over 지원, 전자서명 및 SMS 인증 방식의 로그인 지원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 강릉시청

    크리니티는 강릉시청의 『온-나라 시스템 및 행정포탈 구축』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 사업은 정부표준시스템인 온-나라 시스템의 확산에 따른 전산시스템 및 부대장비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행정포탈 구축' 부문에 참여하게 되어 자사의 웹메일 솔루션인 '크리니티메시징'을 공급하게 되며, 역시 이번에 신규 구축되는 포탈시스템과의 SSO 및 인사조직도 연동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크리니티는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의 『행정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 사업은 물리적인 망분리 환경에서 인터넷망과 업무망 간 정보유통을 위한 보안성 강화 및 망간 메일자료 이동 시 불필요한 대기시간 등에 따른 이용자들의 애로사항 개선 및 업무효율성을 증진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공직자메일연계' 부문에 참여하게 되어 자사의 이메일 기반 자료교환 시스템인 '크리니티 DeX(Data eXchange)'를 공급하게 되며, 공직자통합메일과의 연동 및 외부메일 수발신 연계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 NH농협생명

    크리니티는 NH농협생명의 『AD시스템 구축』 사업에 참여합니다. 이 사업은 Active Directory 기반의 PC보안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사업으로 인증시스템, 백업 및 변경 관리 시스템, VM 가상화 인프라 및 PC/네트워크 현황 관리체계, 메세징 시스템 등을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파트너사인 '퓨처시스템'과 함께 '메세징 시스템 구축' 부문에 참여하게 되어 자사의 이메일 기반 자료교환 시스템인 '크리니티 DeX(Data eXchange)'를 공급하게 되며, AD 연동, SSL 연동, 백신 등의 커스터마이징 사항이 반영될 예정입니다.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크리니티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의 『KISTI 스마트워크 시스템 구축』 사업에 참여했습니다. 이 사업은 2013년 7월에 시작해 15개월간 연구사업 전주기(계획 ~ 성과관리) 연구관리시스템(PMS), 경영정보시스템(MIS) 및 업무포탈, 그룹웨어, 메신저, 문서관리시스템 등의 업무지원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크리니티는 '그룹웨어 내의 소셜형 커뮤니티 구축' 부문에 참여하게 되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소통 및 협업의 향상을 위해 자사의 타임라인 기반 소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인 '크리니티 SNS'를 공급하게 됩니다.

  • 선택하신 솔루션에 대해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