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nity NewsLetter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서부발전
강릉시청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NH농협생명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2014 춘계체육대회(4/18)
크리니티는 지난 4월, 한강시민공원 이촌지구에서 새봄맞이 사내체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사무실 인테리어 교체
크리니티가 가산동에 뿌리를 내린 게 2006년 11월. 7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함께 하며 정도 많이 들었지만 이제는 헤어질 때가 된 각종 사무기기도 교체할 겸, 늘어나는 크리니티 가족들의 자리도 확보할 겸해서 지난
5월, 크리니티는 큰 결심을 하고 대대적인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

첨단기술 해외유출 5년간 209건∙∙∙중소기업에서 73%
道와 시•군 인터넷 망분리 안해 침투 '유리벽'
구글, 이메일 자동검열 명시한 약관변경 논란
반복되는 정보유출 '외양간 고치기' 성공할까
매 시간 9만 3천 건의 정보가 외부에 유출
기업들 보안 사고 늘었는데 유지보수는 줄였다
'금융사가 내 정보 어디 제공했나'...9월부터 직접 확인 가능
구글 '잊혀질 권리' 요청 쇄도∙∙∙MS∙야후로 확산되나
해커 먹잇감 '액티브X' 천지…한국은 인터넷 보안 후진국
8월 주민등록번호 수집금지 코앞, 그 대책은?
오픈 이노베이션이 화두가 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이를 도입∙활용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제대로 혁신으로 이어지는 사례는 많지 않습니다. 단기 성과 집착과 제한된 방식 고수하는 것에서 벗어나, R&D 차원이 아닌 전사 차원의 기술∙제품∙사업 모델 혁신으로 확장하고 외부와의 오픈 이노베이션 이전에 내부의 오픈 이노베이션을 활성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기존 틀을 깨뜨리려는 노력과 더불어 남들과 다르게 볼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6월 2일 애플은 WWDC 2014 개발자 컨퍼런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새로운 운영체제의 발표와 함께 기대를 모았던 주력 스마트폰의 신모델 출시와 웨어러블 제품의 발표소식은 없었지만, 이날 애플은 플랫폼 사업자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그들의 목표가 플랫폼의 '점유율'이 아닌 사용자 경험의 '만족도'임을 강조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애플이 WWDC 2014에서 공개한 주요 서비스 및 콘텐츠의 의미와 앞으로의 서비스 진화방향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수면 장애는 인구의 약 20% 이상이 경험한 적이 있거나 앓고 있는 매우 흔한 질환입니다. 열대야가 시작되면 잠 못 드는 밤은 더욱 길어질 텐데요. 수면 장애에는 무엇이 있으며, 이를 극복하고 잘 자는 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promotion
 
crinity NewsLetter
crinity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