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크리니티소식

기술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과 함께 성공하고 행복해질수 있는 기업



신입사원 공개 채용

크리니티는 2014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신규 인력을 채용했습니다.
한가위 둥근 보름달처럼 크리니티를 밝게 비춰줄 새 식구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공통질문]
1. 간단한 본인 소개
2. 현재 소속과 앞으로 맡게 될 일
3. 크리니티 식구가 된 소감
4. 본인 PR
5. 앞으로의 각오

프로젝트팀 정석환

Close 1. 안녕하세요. 이제 막 사회생활에 뛰어든 31살 정석환 입니다. 대전에서 태어나서 쭉 대전에서 살았고, 이제 서울에 상경해서 적응하고 있습니다. 취미로 운동을 좋아합니다.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미 생활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2. 현재 프로젝트팀 소속이며 하반기 프로젝트 사업 투입 준비중입니다;;
3. 서울에 취업을 하고자 하는 것이 목표였는데 크리니티에서 뽑아 주셔서 감사드리고, 아직 서툴고 많이 미숙하지만 한 식구라 생각하시고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4. 항상 밝게 긍정적으로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사람들과 어울리고 웃고 떠들고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리가 있을 때 불러 주시면 참석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것을 배우는 것도 좋아라 합니다. 특별한 취미 생활 하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배워 보고 싶습니다. *^^*
5. 프로젝트팀의 일원으로서 회사의 일꾼으로 자리 잡고 싶습니다. 부족하지만 많은 가르침을 받아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일을 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프로젝트팀 이영노

Close 1. 얼굴과는 다르게 매우 곱상한 마음씨를 가진 신입들 중 막내 30세 이영노입니다. 담배는 태우지 않고 술자리는 좋아하지만 술 자체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고 때로는 혼자 노는 것도 즐겨 합니다.
2. 프로젝트 팀 소속이며 현재 '국방부 자료교환체계 개선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일하고 있습니다.
3. 처음에 들어와 긴장 바짝 하고 인사 드리던 때가 벌써 3개월이 지나 갔습니다. 처음이나 지금이나 많이 어버버한 저를 챙겨주신 선배님들과 동기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이 어버버한 버릇을 고쳐서 칭찬 듣는 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성격이 급해서 잔 실수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책임감 있고 일에 있어서 만큼 열정적입니다. 처음 배우는 일은 빨리 습득하지는 못하지만 끈기 있게 배우려는 기질이 있습니다(제가 저를 이렇게 말하니 조금 부끄럽네요*^^*)
5. 예전에 하던 일을 그만두고 IT길을 택한 것은 저의 적성에 적합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고 지금도 그 생각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남들보다 늦게 시작한 만큼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하여 회사에 있어서 꼭 필요한 인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운영팀 김정규

Close 1. 좋아하는 일이 생기면 그것만 바라보다 어느새 30대를 들어와 IT를 시작하게 된 늦깎이 신입 김정규입니다. 처음엔 좀 낮을 가리는 면이 없진 않지만 친해진다면 무엇보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긍정+쾌활한 성격입니다. 체형은 조금 왜소하지만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고 음악과 컴퓨터를 좋아합니다.
2. 현재 서비스운영팀에 소속되어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점이 많아 다소 부담이 있지만 좋은 선배님들이 계셔서 매우 의지되고 좋습니다.
3. 어렵게 시작한 새로운 분야에 조금 불안감도 있었지만 지금은 크리니티에 입사한 것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족한 부분은 노력으로 극복할 수 있다고 믿고 일이 힘든 것은 어디를 가도 마찬가지이지라 생각하지만 사람이 어렵다면 그것만큼은 견디기 어렵지만 크리니티 선배님들 모두 너무 잘해주셔서 다행이고 감사하다 생각합니다.
4.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혼자보단 함께 무언가를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행과 맛있는 음식은 좋아하지만 술은 매우 약합니다^^;;
5. 꼭 필요한 사람이 되겠습니다. 제가 맡은 분야에 대한 능력을 빨리 쌓아 업무에 보탬이 되고 크리니티의 성장이 저의 성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운영팀 천의상

Close 1. 안녕하세요 미용이란 직업을 하다가 뒤늦게 입사하게 된 33살 천의상입니다. 술을 잘 마시지는 못하지만 술자리를 좋아하며 3살된 딸 아빠입니다. 전공은 아니지만 앞으로 이 분야에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현재 서비스운영팀에 소속되어 있으며, 앞으로 회사 제품에 대해 더 많이 파악하여 고객이 좀 더 편하고 쉽게 다룰 수 있도록 기술지원하며 고객과 항상 소통하는 자세로 임할 계획입니다.
3. 아직은 어색할 수 있는 신입사원들을 위해 편하게 대해주시고 잘 모르는 부분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회사에 적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4. 역지사지의 좌우명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사람을 대할 때 그 사람 입장에서 한번쯤은 생각하게 됩니다. 물론 모든 부분을 이해할 순 없겠지만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장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5. 아직 부족한 부분은 많지만 서비스운영팀 팀원으로서 팀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항상 배우는 자세와 자기개발에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